달콤 꿀벌 햄버거 메뉴

목차

    전원주택 사진모음 폴더를 오랫동안 컴퓨터에 간직하고 있었는데, 오늘 블로그에 올려볼까 해요. 

     

     

    ■ 전원주택 사진모음 외부 건물

    전원주택 사진모음 장수가 너무 많아서 두개씩 모아 올릴께요. 맘에 드는 사진이 있으시면 크게 보세요~

    어떤 스타일의 전원주택 사진모음을 좋아하세요? 저는 조금 모던한 스타일로 전원주택 사진모음을 해봤어요.  

    외국 전원주택 사진모음이라 우리나라에 조금 안맞을 수 있지만 부분부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노후 뿐만 아니라 주말 별장 개념으로 전원주택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대형주택보다는 소형주택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비용이나 관리면에서 모두 합리적이니까요. 

    예쁘고 멋진 전원주택 사진모음 이다보니 조금 큰 집들이 많지만, 그 중 전체 디자인이라던지 컬러라던지 창 모양이라던지 이런식으로 맘에 드는 부분을 찾아보세요~

    외국처럼 땅을 넓게 가질 수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대신 그만큼 관리가 힘들겠죠? ㅎㅎ

    전원주택을 건축하실 예정이라면 면적에 구애받지 않으시겠지만 이미 잘 지어진 전원주택이 있다면 그런 것 크게 신경 안쓰고 매입해도 좋겠네요. 

    전원주택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직접 기른 농산물도 선호하시기 때문에 주택 주변에 채소나 과일 등을 재배할 땅이 있는지 확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전원주택 사진모음 을 보시면서 건물자재도 어느정도 결정하셔야 해요. 

    저는 수영장도 하나 꼭 가지고 싶은데,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많겠죠? 간이 수영장 설치해서 여름에 즐기는 정도로만 해야할 것 같습니다. 

    상하수도나 오수정화처리시설 등도 꼼꼼하게 살피세요. 기반시설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으면 살기도 힘들고, 나중에 파는 것도 정말 어렵다고 해요. 

    계약 전에 토지대장이나 등기부 등본 등 각종 서류 확인도 필수입니다. 

    전원주택은 주로 준농림지 등에 조성되기 때문에 용도변경이나 건축허가등이 나오지 않으면 큰 피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듀플렉스형 전원주택으로 짓는 것도 비용을 많이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듀플렉스형 전원주택이란 한 대지에 2채를 붙여짓는 형태를 말하는데요, 출입구와 실내구조는 완전히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실제로는 2채인 주택입니다. 

    형제나 친한 친구 등이 함께 살면 대지와 건축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생활의 편리를 위해서라면 대규모 주택단지를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규모가 큰 대규모 전원주택 단지는 상가는 물론이고 골프연습장이나 의료시설 등 각종 편익 시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전원주택의 큰 걱정 중 하나인 방범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고 경비실도 있습니다. 

    전원형 아파트도 있어요. 녹지율이 높은 대지에 아파트를 짓고 바베큐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생태공원과 강등을 끼고 있어요. 

     

     

     

     

     

     

    ■ 전원주택 사진모음 인테리어

    전원주택 사진모음 인테리어 부분입니다~

    용도 구분없이 그냥 올릴께요. 이것저것 편하게 봐주세요. 

    마땅한 전원주택이 있다면 내외부 리모델링 만으로도 새 주택처럼 사용하실 수 있어요. 

    지은지 오래된 건물도 리모델링이나 인테리어 작업을 통해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건 제가 너무 맘에 드는 사진이라 크게 둘께요 ㅎㅎ 이런 공간에서 책도 보고 차도 마시고 싶네요. 

    외벽은 그대로 두고 내부는 최신 설비나 조명으로 교체하는 식으로 구상하시는 것도 좋아요. 

    전 미국 대통령이자 부동산 재벌인 도널드 트럼프는 맨하튼에서 할렘에 투자해서 리모델링 해야한다고 주장하기도 했어요. 

    건물 재활용 및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리모델링으로 기존 전원주택을 활용하는 것도 정말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이런 분위기는 어떠세요? 이렇게 층고가 높고 오픈형 통창을 이용하면 정말 대자연을 마음껏 느낄 수 있겠어요. 

    저는 전원주택이더라도 내부 인테리어는 리조트나 호텔처럼 꾸미고 싶어요. 이 침대는 꼭 동남아 리조트 침대같네요. 

    메인컬러는 화이트나 우드 그레이 정도가 저는 좋습니다. 관리가 힘드려나요?

    전원주택 사진모음

    전원주택 사진모음

    이렇게 집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 거실에 있는 구조도 너무 좋네요. 

     

     

     

     

    이집도 거실에 외부로 나가는 문이 있어요. 

    잡지속에 나올법한 디자인들입니다. 

    밖으로 이렇게 강이 보여도 너무 좋겠어요. 눈이 시원해지는 기분입니다. 

    전원주택 사진모음

    전원주택 사진모음

    전원주택 사진모음

     

    그동안 제가 모은 전원주택 사진모음 들이었는데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으셨나요?

    다음에는 정원사진과 아이들 방 사진도 준비해볼께요~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